XETOWN

자유광장

자유

드디어 구매!!!

조회 수 207 추천 수 0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32r32r.PNG

(상단 이미지와 비슷하지만 틀립니다. 제꺼는 약간 그레이? 똑같은 10베이)

총 100TB

약 80만원 소요

 

크~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ㅎ

학생 신분이지만... 그래도 거금을 들여서 구매!! ㅎ

이전에 있던 20TB들이 꽉차서 결국 구매 ㅠㅠ

구입하고 옮기니... 벌써 52TB를 써버렸네요;

 

  • profile
    Sunup 2016.10.10 21:46:50
    지름 축하드립니다. ㄷㄷ 토렌이 머신인가요?
    용량이 ㄷㄷ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0 22:26:31
    그냥 옥션에서 찜해놓고 겨우겨우 돈 모아서 산거 ㅠ_ㅠ
  • profile
    다이오니 2016.10.10 21:53:32
    햐~ 그만한 용량을 채우고 자주보게 되시나요? 어마어마하네요.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0 22:26:48
    자주 사용하죠 ㅠㅠ 제 직업에 관련된 파일들만 사용하는 거라서요 ㅠ
  • profile
    다이오니 2016.10.10 22:42:25
    아~ 영상 제작과 관련하면 이해되네요!
    개인적인 용도로 저만한 용량을 채울 수 있을가 했는데..
    요즘 영상들은 용량이 어마무시해서 충분히 그럴만 합니다.
  • ?
    마신 2016.10.10 22:06:57
    어떤작업을 하시는데 그렇게큰 용량이 필요하신가요? ㄷㄷ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0 22:28:59
    편집+영상제작 하고있습니다. 영상들 가져오면 기본으로 10분짜리에 11GB가 넘어요. 그 이상일 때도 있구요. 4K를 넘어서 대화면에 사용될 영상들이라서요 ㅎ 또한 영상에 효과를 주기위해서 소스들이 많이 필요해서;; 기본 소스가 거의 90%차지하네요 ㅎ 영상들은 제작하고 거의다 CD나 USB에 저장해놓거든요 저는 ㅎ
  • ?
    마신 2016.10.10 23:07:36

    아하 그렇다면 많이 쓰이는거 맞죠 ㅎ

    80만원에 100TB 라니 엄청 싼데... 하드는 그전에 있던거랑 새로 구매한거랑 합치신거죠?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0 23:18:16
    네 ㅎㅎ 전에 있던거랑 합쳤습니다. ㅎ
  • profile
    데버 2016.10.10 23:31:41
    서버컴퓨터죠? 집에서 서버 돌리시나보군요.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1 02:15:34
    아뇨;; ㅎ; 서버컴퓨터 없어요;
  • profile
    데버 2016.10.11 14:46:35
    아아 잘못봤나보네요. 그냥 저장용이군요.
  • profile
    라엘 2016.10.10 23:33:06
    우와 어떤 영상을 모으시길래..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1 02:16:07
    드론영상+효과영상+에펙파일+psd파일+eps파일 등등 ㅎㅎ
  • ?
    KONO 2016.10.11 00:39:10
    제품명이 뭔가요~?
  • profile
    BlackTeddyBear 2016.10.11 02:16:32
    옥션에다가 100TB나 베이확장 치시면 나올껄요?
  • ?
    KONO 2016.10.11 11:11:51
    감사합니다!
  • profile
    NEX 2016.10.11 09:04:36
    ㄷㄷ 대박;;
  • ?
    언션 2016.10.12 22:24:54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걸 구매예정이엿는대 이사가고 내년에 기약해야갯습니다 80이라
    적당하내요
  • ?
    Colonius 2016.10.13 00:29:25
    오~ 개인이 저걸 구매한것은 처음 봤습니다ㄷㄷ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