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TOWN

자유광장

조회 수 192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구름이님이 올리신 나야나 피폭후기 

읽어가면서 어쩌나 마음 쓸어내리고 있는데

글쎄

아직도 분위기 파악 못하고

XE TOWN에 광고를 해대는...

정신이 없겠지만

사태이후에는 애드센스를 중단했어야 할텐데요...

누구 염장지르는것도 아니고 ㅜㅜ

nayana.PNG

  • profile
    더딘하루 2017.06.13 18:13:47
    최근 호스팅업체를 몇번 찾아보긴 했던터라 사용자경험에 따라 출력이 되었겠지만
    기본적으로 웹과 관련된 커뮤니티라
    웹호스팅 광고는 수시로 나올텐데 얼렁 광고를 잠시 내리는게 좋을것 같네요...ㅜㅜ
  • profile
    기진곰 2017.06.13 18:25:01

    애드센스에서 특정업체 광고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를 모두 내려버린다면 지금 당장 다른 호스팅을 찾아야 하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불편할 수도 있지요.

  • profile
    더딘하루 2017.06.13 19:05:11
    에구 아니요 XE 타운에서 내리는게 아니라
    나야나 에서 구글애드센스 광고계정을 중지해야된다는 뜻이었답니다.
  • profile
    기진곰 2017.06.13 20:42:52

    아, 그런데 거기는 마지막 순간까지 한 명의 호갱님이라도 더 가입시킬 것 같은...

  • profile
    더딘하루 2017.06.13 22:30:16
    그게 참 "나쁜사람" 인거죠
  • profile
    android 2017.06.13 18:27:57
    랜섬웨어 하면? 나야나!
  • profile
    더딘하루 2017.06.13 19:05:51
    무책임함에 비아냥은 필수인거죠? ㅋㅋ
  • profile
    android 2017.06.13 19:10:09
    답없음요,고객센터 선뽑은듯
  • profile
    고양이 2017.06.13 20:01:03
    그니깐요 저 판국에 사실 애드센스 신경쓸 정신은 없겠지만
    신규회원들어올 수도 있을텐데
    오늘 하루죙일 나야나가 애드센스에 뜨네요.
  • profile
    더딘하루 2017.06.13 22:29:58
    터진 사태 빨리 무사히 봉합하라고 지금은 이해하고 넘어가야겠네요..ㅜㅜ
  • profile
    멍뭉이 2017.06.13 20:30:48
    인생의 기로에 놓여있는데 애드센스는 눈에도 안들어올것 같아요 ㅎㅎ 업보네요..
  • profile
    더딘하루 2017.06.13 22:30:41
    네 그렇겠죠...ㅜㅜ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