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광장자유
커뮤니티 사람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조언을 구하는 글은 [물어보기]를 이용해주세요.
조회 수 168 추천 수 1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효과적인 한국인 고문법.jpg

 

저는 상상만해도 굉장히 짜증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ㅎㅎ

  • profile
    xe왕초보 2017.07.05 02:44:18
    맞아요. 이거 못하게 하면 멘붕이 오는거죵. 손이 떨리고 땀이나고 불안증상까지..ㅋㅋ
    1
  • profile
    TEMPA 2017.07.05 02:47:12
    저는 개인적으로 7번이 참.... ㅋㅋㅋㅋ
    큰거볼때 핸폰은 필수죠!
  • profile
    호스팅기술지원 2017.07.05 08:54:45
    7번이 변비에 걸리는 가장 큰 이유라네요 ㅋㅋㅋㅋ
  • ?
    DoubleCheck 2017.07.05 12:09:12
    죽음이네요^^
  • profile
    기진곰 2017.07.05 13:31:27

    7번은 이제 전세계 공통일 듯 해요. 근데 나올 때 손 씻는 사람은 있어도 핸드폰 닦는 사람은 못 봤어요 ㅋㅋㅋ

    1
  • profile
    람보 2017.07.05 16:18:01
    히잌
  • profile
    xe왕초보 2017.07.05 13:37:27
    맞아요. 저도 손은 빠닥빠닥 씻지만 폰은 그냥 액정 한 번 쓱~ 닦고 주머니로...ㅎㅎ
    폰 전용 알콜티슈를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ㅎ
  • profile
    서머킴 2017.07.05 17:24:29
    다 미치게 하는 고문이네요 ㅋㅋㅋ
  • ?
    지훈아누나돈많아 2017.07.11 12:58:15
    아 글만 읽어도 벌써부터 고문이 되는듯해요 ㅠㅠㅠㅋㅋㅋㅋ
  • ?
    한준희 2017.07.22 16:50:04
    ㅋㅋㅋㅋ 그러네용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