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TOWN

마을 시장

시중 포인트량

874,424P

707 (전일대비 +0.08%)

급상승 포인트

(마을 밖에 있는) 마을 시장입니다. 이 시장에서는 오로지 @포인트@만 있으면 됩니다!
조회 수 97 댓글 17

매년 최저임금도 오르는데.. XE타운 글쓰기 포인트는 오르지 않고 있다. 인상하라! 인상하라! 인상하라!

 

촛불시위중 ^^

 

changed_20161231_231333.jpg

  • profile
    CONORY 2016.12.31 22:20:15
    근데 첫글 아닌가요?
  • profile
    레믹스 2016.12.31 22:49: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1 12:37:01
    첫글 맞아요 ^^ 자주 쓰면 인상되나요? ㅎㅎㅎ
  • profile
    CONORY 2017.01.01 15:14:07

    자주 쓰면 지금보다는 포인트가 많아지겠죠?!ㅎㅎ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1 16:22:26
    그래도 10포인트는 너무 박합니다! 20포인트로 인상하라! 인상하라! ^^ 안올리면 이곳에서도 거대한 촛불이 일어날지도 모름 ^^
  • profile
    CONORY 2017.01.01 16:58:17
    농담처럼 하시는 데... 마치 협박처럼 들립니다...;;

    그럼 저도 단호하게 말씀드려야 겠네요.

    "올릴 계획 없습니다."

    대신 다른 회원이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상품권 아이템을 통해 포인트 선물을 할 수 있지만, 좀더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

    "빨리 모으고 싶다면 포인트가 많은 회원에게서 얻으면 됩니다."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1 17:01:48
    협박처럼 얘기했지만, 농담으로 얘기했던 겁니다 ^^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많은 개발자님의 노고를 생각하면서 잘 쓰고 있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
    진영 2016.12.31 23:06:30
    글많이 쓰시면.. ㅎㅎ
  • profile
    ssy 2017.01.01 00:34:30
    ㅋㅋㅋㅋㅋㅋ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3 11:37:09
    웃지만 말고 얼른 같이 구호 동참하삼! 인상하라! 인상하라! ㅋㅋㅋ
  • profile
    차아안 2017.01.01 13:45:57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3 11:37:26
    차아안님도 웃지만 말고 얼른 같이 구호 동참하삼! 인상하라! 인상하라! ㅋㅋㅋ
  • profile
    고양이 2017.01.03 10:52:47
    맞불 시위 갑니다 ㅋㅋㅋ ~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3 11:30:02
    앗..운사모(운영자를 사랑하는 모임)입니까? ㅋㅋ
  • profile
    고양이 2017.01.03 13:27:40
    ㅎㅎ 그건 아닙니다.
    물가는 오르지만 마을시장의 포인트 마켓의 포인트 시세는 안오르니 무효 ㅎ
  • profile
    영흥도우럭 2017.01.03 14:29:05

    댓글 동참해주신 분들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 팍팍한 인생 이렇게 한번 웃어보는거죠 뭐..ㅎㅎㅎ

  • profile
    똑띠 2017.01.06 14:51:27
    네..저도 덕분에 웃고 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출첵글, 포인트 하소연 글 쓰시면 삭제됩니다. 2 CONORY 2016.10.15
공지 여기에서 포인트에 관련된 얘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CONORY 2016.08.01
137 마켓에 쇼핑하고 싶네요!! 1 moonsooter 2017.01.14
136 포인트 주는 게시판이 따로 있나요~~? 2 현님v 2017.01.10
135 포인트 구매가 되나요..ㅠㅠ? 4 현님v 2017.01.10
134 포인트가 업성요 ㅠㅠㅠㅠ 2 심곰 2017.01.10
133 헉... 열심히 모은 포인트 다 썼네요; 4 가시밭 2017.01.08
132 근데 포인트 게시판엔 무슨 글을 올리는 건가요? 1 차아안 2017.01.07
131 포인트 모으기가 좀 힘드네요.. 6 지미 2017.01.05
» 글쓰기 포인트를 인상하라!!! 17 file 영흥도우럭 2016.12.31
129 글을 써야만 포인트가 늘어나는건가봐요? 7 차아안 2016.12.30
128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엉엉엉 4 DevinLee 2016.12.23
127 포인트 사고 싶어요 ㅠㅠ 2 Hafree 2016.12.22
126 가입했어요 4 콩27 2016.12.19
125 포인트 복권 언제 채워지나요? XE러버 2016.12.19
124 아랫분 글을 보니까 시작레벨이 0이군요 유찐 2016.12.18
123 드디어 레벨 1이 되었네요! 3 레믹스 2016.12.17
122 굉장히 특이한 시스템이네요 11 라바1337 2016.12.06
121 포인트 모으기가 너무 힘들어용 ㅠㅠㅠㅠ 4 노희승 2016.12.04
120 헉헉 7 오버로드 2016.12.01
119 포인트 모으기 너무 힘들군요-.- 8 무기차 2016.11.27
118 300포인트에 도메인한개 양도해드립니다 ㅠ 3 싸이버거 2016.11.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위로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