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TOWN

분수 광장

특정주제 없이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자유
2016.07.30 23:36

야인시대..

조회 수 68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요즘 야인시대를 오랫만에 보는데 다시 봐도 정말 재밌네요 

 

원래 한국 영화, 드라마는 안보는데 야인시대만은 봤네요

 

사랑+전쟁+감동 이 세가지가 적절히 섞여져 있는 정말 명작중에 대명작..

 

  • profile
    제이엔지 2016.07.30 23:52:30
    xelover님이 야인시대를 아주 재밌게 봤나봐요.
    저는 한국드라마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거만 보고
    드라마는 중국드라마만 주로 많이 보네요.
  • profile
    xelover 2016.07.30 23:53:29
    실화이기도 하니 재밋더라구요 ㅎㅎ
  • ?
    대박날때 2016.07.31 01:44:09
    시간보내기좋을듯하네요. 1화부터 쭉~.. 예전에 가을동화 1,2회만보고 잔다는게 밤새서 16까지 다 본 기억이 나네요..
  • profile
    하늘희 2016.07.31 08:21:05
    안재모에서 김영철로 바뀔 때 시청률 반토막 나던게 생각나네요...ㅎㅎ 저도 안재모 일 땐 꼬박 챙겨 봤는데... 바뀌고 나서는...........거의
  • profile
    xelover 2016.07.31 09:04:25
    ㅋㅋㅋㅋ공감이네요 ㅋㅋㅋㅋㅋ
  • ?
    serial 2016.07.31 19:56:25
    주제가가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네요
  • profile
    xelover 2016.08.01 01:19:08
    노래 마저 좋아요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자유 엑스이타운에 파티가 열렸어요 64 제이엔지 2016.11.30 250
화제의 글 자유 닉네임이 사라졌는데 71 제이엔지 2016.11.28 323
3628 자유 지금은 상폐된 포럼 모듈에 대해서 7 socialskyo 2016.07.31 139
3627 자유 XE3 에 대해서 회의적인 이유 9 socialskyo 2016.07.31 244
» 자유 야인시대.. 7 xelover 2016.07.30 68
3625 자유 더위에 시달려서 그런지 잠을 이기지 못하겠네요 3 이성민 2016.07.30 26
3624 이슈/토론 사용자가 먼저 인가? 개발자가 먼저 인가? 24 CONORY 2016.07.30 181
3623 자유 여름에 시원한 팥빙수좀 드세요 ㅎㅎ 6 file 이성민 2016.07.30 251
3622 자유 라이믹스 정말 좋아요. 6 file socialskyo 2016.07.30 133
3621 자유 XE와 라이믹스 5 제이엔지 2016.07.30 131
3620 자유 라이믹스 정말 많이 커밋됬네요. 7 銀童 2016.07.30 141
3619 자유 판매장터 한번에 확! 2 에큐넛 2016.07.30 84
3618 자유 정형돈 무도 정식으로 하차! 3 언션 2016.07.29 70
3617 자유 사람만 많으면 활동이 있을거라던 착각 7 sar**** 2016.07.29 133
3616 자유 사업자 등록 했습니다. 56 file 구름이 2016.07.29 244
3615 유머/엽기 반도의 흔한 소녀시대팬인 개발자 5 file 람보 2016.07.29 184
3614 자유 클플 고객센터? 에 이메일을 보냈는데 2 가브리엘조 2016.07.28 87
3613 자유 오랫만에 29 file 제이엔지 2016.07.28 167
3612 자유 지금 네이버 로그인이 먹통이네요.. ㄷㄷ 4 포커스 2016.07.28 116
3611 자유 포인트 랭킹도 좋은데 3 휘즈 2016.07.28 112
3610 자유 벤큐 24인치형 3대 .. 4 언션 2016.07.28 99
3609 자유 포인트 부자들 보고 43 file 제이엔지 2016.07.27 193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217 Next
/ 217
위로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