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TOWN

분수 광장

특정한 주제 없이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서버가 너무 일을 열심히 합니다.

아이피 바꾸고 phpstorm 에서 비밀번호를 열심히 틀려서 인가...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큰일이다..큰일..)

서버야 내가 그렇게 잘못햇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래...흐규흐규...

글쓴이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

XE타운 관리자 입니다.

관리자 아닌것 같지만 뭔가 아닌것 같은게 매력인 관리자입니다.

저는 착해요 여러분을 해치지 않아요. 

  • profile
    기진곰 2016.09.10 10:03:21

    아, 서버 IP를 바꾼 게 아니라 람보님 IP가 바뀌어서 방화벽에 걸린 거군요 ㅋㅋㅋ

  • profile
    람보 2016.09.10 10:07:39
    방화벽에서 언제쯤 풀리나요?...ㅠㅠ
  • profile
    기진곰 2016.09.10 10:14:03
    뭘 어떻게 막았는지 알아야.... 지구 멸망할 때까지 안 풀릴지도.... ㅜㅜ
  • profile
    람보 2016.09.10 10:21:53
    헐. 그냥 SFTP 아이디 비밀번호 없이 로그인시도 계속햇었어요. 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자유 xe푸시앱에 치명적인 오류가 발견되어 알려드립니다. 7 단희아빠 2017.03.15 267
화제의 글 자유 서버 사용자분들이 참 많네요 12 file 제이엔지 2017.03.22 327
3809 자유 아! 진짜 스트레스야! 민우 2016.09.10 62
3808 자유 라이믹스 프로젝트에 PR작업하고 있어요! 질문이 있으신분 놀러오세요~ 3 람보 2016.09.10 92
3807 자유 여러분은 어떤 브라우저가 가장 좋으세요?? 9 S++ 2016.09.10 131
» 하소연 서버야!!!!!!!!!!!!!!!!!!!!!!!!!! 왜그래!!!!!!!!!!!!!!!!!!!!!!!!! 아이피 바꿨다고.. 4 람보 2016.09.10 132
3805 자유 stdClass가 $array->{$name} 이 되었군요. 2 구름이 2016.09.09 71
3804 자유 크롬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11 구름이 2016.09.09 135
3803 자유 ㅠ.ㅠ 1 민우 2016.09.08 27
3802 자유 윈도우 10 4일차 완전 적용완료 ^^ 4 언션 2016.09.08 105
3801 자유 네이버 검색 또 뭐하는지.. XE타운은 또 사라지고.... 13 웹지기 2016.09.08 240
3800 자유 윈도우 새로 설치해야 겠습니다. 4 구름이 2016.09.08 87
3799 자유 내장 스팸(ip차단) 모듈 개선이 좀 필요한거 같습니다 8 기븐 2016.09.07 156
3798 자유 레이아웃 평가 부탁드립니다. 25 file xelayout 2016.09.07 246
3797 자유 "게릴라 메일" 이라는게 있었네요. 알고 계셨나요? 8 기븐 2016.09.06 173
3796 자유 웹 사이트 운영하면 트래픽 얼마나 소모되나요? 4 단비아빠 2016.09.06 178
3795 자유 좋은아침입니다. 2 HyoBokKim 2016.09.06 56
3794 자유 리스트와 페이지네이션 Ajax 처리 생각보다 힘드네요 16 윤삼 2016.09.05 177
3793 자유 최근 작업한것 끝났습니다. 4 구름이 2016.09.05 151
3792 자유 크롬 브라우저 도저희 못쓰겠네요. 15 웹지기 2016.09.05 235
3791 자유 XE버그발견 ㄷㄷ; 6 MIST 2016.09.05 230
3790 자유 으잉? 글도 쓰고 댓글도 쓰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오네요? 8 다이오니 2016.09.05 83
Board Pagination Prev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 247 Next
/ 247
위로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