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TOWN

분수 광장

특정한 주제 없이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조회 수 102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래간만에 블로그 검색등록을

네이버에다가 할려고햇더니 바겻내요 인턴페이스 차체가 ㅜ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ㅜㅜ;;

다음은 댓구요 핫슈 or 핫슈의 라고치면 블로그 검색등록 이 나옵니다 ㅋㅋ ';;

좀내려야하지만요 ㅜㅜ;;

 

 

  • profile
    웹지기 2016.10.12 13:16:21
    웹마스터도구에 등록
    - 사이트 구성이 요구하는 meta 태그가 포함되어 있어야 네이버에서 사이트를 해석할 수있고
    - 웹마스터도구에서 검증시 이상무 , 사이트최적화 이상무 라 하더라도 검색노출은 네이버에서 결정
  • ?
    언션 2016.10.12 22:17:39
    ㄷㄷ 네이버는 검색등록이
    까다롭게 햇내요
  • ?
    마신 2016.10.12 21:31:30
    1년째 소유확인 안되서 안되네요 네이버에 문의 하니 소유확인 파일을 제대로 넣었냐는 답변뿐..;;
  • ?
    Colonius 2016.10.13 20:07:28
    아.. 이 부분 공감합니다.
    소유확인 하라고 메타코드 등록했는데 반응이 없어 제도 포기했습니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자랑해요 슬슬 다시 만지작 거리네요. 13 file 날아라 2017.04.21 255
화제의 글 자유 평점기능 14 날아라 2017.04.28 136
화제의 글 이슈/토론 XE파편화??? 19 람보 2017.04.19 293
3957 읽을거리 【진단】이 그림은 어떻게 보이나요?"스트레스 정도에 따라 보는 관점이 바뀌는"재미있을 진단 퀴즈! ! BlackTeddyBear 2016.10.14 66
3956 갤러리 설악다녀왔습니다. 4 file 문호 2016.10.13 58
3955 자유 미스테리 6 제이엔지 2016.10.13 157
3954 자유 혹시 깃허브에 이런 기능은 없나요? 기븐 2016.10.13 56
3953 이슈/토론 http 1.0 차단 1 휘즈 2016.10.13 128
3952 갤러리 가을 4 file 崠駐 2016.10.13 45
3951 갤러리 산사의 일출 5 file 崠駐 2016.10.13 61
3950 자유 백업해서 이전하는거 별로 안어렵네요.. 10 낙타 2016.10.13 134
3949 자유 여기서 정보 많이 얻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2 Colonius 2016.10.13 48
3948 하소연 하.. 봇 때문에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ㅠㅠ 11 Colonius 2016.10.13 105
3947 자유 음.. 이제 블로그는 내용으로 계속 채워지니 좋내요 ㅋ 1 언션 2016.10.12 84
3946 자유 애기(?) 모셔 왔습니다. 13 file 구름이 2016.10.12 147
3945 자유 3일 남았어요. 1 충쌤 2016.10.12 47
3944 자유 공홈에 자동로그인 모듈 사용하는데 1 XE러버 2016.10.12 82
3943 자유 굴림으로 굴림까는글 2 file 기븐 2016.10.12 73
3942 자유 고해상도 기기에서 윈도우 비트맵 글꼴들 진짜 최악이네요 14 기븐 2016.10.12 101
3941 이슈/토론 XE로 만들어진 사이트들중 가장 많은 타입은 뭘까요? 14 오징 2016.10.12 192
» 자유 네이버 검색등록 ㅜㅜ 4 언션 2016.10.12 102
3939 이슈/토론 갤럭시 노트 7 단종. 3 언션 2016.10.12 80
3938 갤러리 무산(북한)입니다. 8 file 崠駐 2016.10.12 121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255 Next
/ 255
위로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