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TOWN

분수 광장

특정한 주제 없이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조회 수 182 추천 수 1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고민한지 만하루.. 아직 소규모라고 부르기도 애매한 상태일 때 엎어서

디비라던가 ftp들을 깔끔하게 잘 유지하는게 낫다고 판단하여..

백업해두고 엎기로 결정했습니다...

 

혹시 며칠후에 후회하는 글이 올라온다면..위로 좀 미리 부탁드려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자랑해요 슬슬 다시 만지작 거리네요. 13 file 날아라 2017.04.21 179
화제의 글 자유 무료 레이아웃 배포하고 있습니다. ^^ 놀러오세요. 27 xelayout 2017.04.13 449
화제의 글 이슈/토론 XE파편화??? 19 람보 2017.04.19 261
4552 자유 친절한 라이믹스 쓰세요.. 5 file 람보 2017.02.10 213
4551 자유 출석 4분 하시는데 4 file 구미호 2017.02.10 122
» 자유 사이트 엎기로 결정했습니다.. 3 피피포 2017.02.09 182
4549 자유 가입인사 드립니다 ㅎㅎ 7 ZiAn 2017.02.09 52
4548 자유 여기 좋은게 많네요 3 구미호 2017.02.09 158
4547 자유 추억의 DOS 게임을 온라인에서 9 file DevinLee 2017.02.08 167
4546 자유 사이트를 완전 엎고 새로 만들고 싶어지실 땐 어떻게 하시나요? 8 피피포 2017.02.08 156
4545 자유 가입했습니다. 6 이나 2017.02.08 75
4544 자유 구글의 인공지능으로 모자이크 없앤다?! 11 file CONORY 2017.02.08 234
4543 유머/엽기 대박! 기아 슈퍼볼 광고.... 4 아파치 2017.02.08 116
4542 자유 개인적으로 만든 사이트가 슬슬 안정 궤도에 올라가니 기분이 좋네요. 33 RADIX 2017.02.07 296
4541 자유 노트북이 왜 계속 멈추는걸까요 ㅜㅜ 4 file 매미맴맴 2017.02.07 104
4540 자유 혹시 LG 38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사용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10 DevinLee 2017.02.07 133
4539 이슈/토론 스케치북 스킨의 보안 이슈 패치가 있으니...확인하시고 패치하세요. 3 착한악마 2017.02.07 190
4538 유머/엽기 디자이너의 짜증나는 상황....ㅠㅠ 8 file 아파치 2017.02.07 181
4537 자유 후하니님 스티커모듈(스케치북 게시판 적용버전) 디자인 약간 수정해 봤습니다 (+알림센터, 컨텐츠위젯 호환 추가) (모바일 수정 추가) 9 file 기븐 2017.02.06 219
4536 자유 접속 테스트 좀 부탁드립니다.. 10 육식염소 2017.02.06 142
4535 자유 설마 페이지에 아무것도 없는거 아냐!? 1 file 웹지기 2017.02.06 129
4534 유머/엽기 디자이너가 야근 하는 이유 12 file 아파치 2017.02.06 192
4533 자유 회원가입의 기본 포인트는 없나요???ㅜㅜ 2 주피터3837 2017.02.06 92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256 Next
/ 256
위로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